자생바이오가 출시한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는 29일 장 건강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는 쾌변과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한방(韓方) 다이어트 제품으로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등이 주성분이다.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에 속하는 식물 씨앗의 껍질로 식이섬유함량이 풍부해 배변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CA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생리활성기능 1등급 원료로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한국인의 경우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데, 필요 이상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체내 지방으로 저장된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하는 것을 억제해 복부 및 체내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에는 차전자피 및 HCA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배변활동과 체지방 감소 2가지 효과를 동시에 충족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는 전국 19개 자생한방병원 및 의원 내 자생바이오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