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캠핑파티 '제임슨 나잇 아웃(JAMESON NIGHT OUT)'을 진행한다.
오는 9월 2일 금요일 저녁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하늘 아래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히든 플레이스인 스카이덱(Sky Deck)에서 진행된다. 이곳은 빛으로 가득 찬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캠핑 장소로 연출 될 예정이다. 또한, 클래식 영화 감상 뿐 아니라 킹스턴 루디스카의 흥겨운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어 함께하는 가족,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여름 밤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캠핑파티에서는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구워주는 육류와 신선한 야채류가 어우러진 각 종 꼬치요리, 그리고 제철 해산물과 소고기 구이 등 캠핑 컨셉에 어울리는 미니 바비큐가 다채롭게 선보여진다. 이용가격은 성인 1인당 9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며, 미니 바비큐와 함께 제임슨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제임슨 나잇 아웃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제임슨 브랜드의 감성을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도심 속 캠핑이라는 이색적인 경험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캐주얼하게 즐기는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맛과 향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임슨 나잇 아웃의 티켓 구매 문의는 W 서울 워커힐 호텔 우바 (WOOBAR 02-2022-0333)로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임슨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ameson.korea)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