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에 분말 형태로 함유된 과일과 채소를 제품과 함께 진열했다.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은 동결건조바나나분말, 유산균발효흑마늘추출분말, 과일채소혼합분말을 포함해 총 33가지 건강증진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을 휩쓸고 있는 바나나맛 열풍이 우유와 음료수에서 초코파이, 막걸리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초로 바나나맛을 채택한 아침대용식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이 출시됐다. 보통 저열량 식품의 권장섭취방법에는 '하루 한 끼는 바나나와 함께 먹으라'는 내용이 들어가곤 하는데, 이 제품은 아예 바나나를 함유하고 있다. 바나나를 영하 4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시켜 수분만 빼고 분말화하는 동결건조방식을 채택해 신선한 바나나의 맛과 영양성분을 그대로 유지했다.
동결건조바나나분말을 비롯해 총 33종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직장인과 수험생 등의 건강증진, 건강유지, 체력유지, 영양공급에 필요한 건강증진 원료가 다양하게 들어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기관의 공인분석을 통한 저지방, 무설탕, 무콜레스테롤 제품이다. 열량은 한 포당 130㎉이며, 물이나 우유·두유에 타서 마시면 된다.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도록 설계했다. 생활건강 전문 온라인쇼핑몰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다.이동혁 기자 d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