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가 18일부터 27일까지 국내 처음 열리는 '이태원·한남 섬머칵테일위크'를 공식 후원한다.
뜨거운 여름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섬머칵테일위크는 이태원·한남 일대에서 손꼽히는 30여개 바를 주축으로 개최된다. 유명 전문바텐더들이 선보이는 약 64종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통해 열대야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쿨한 칵테일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는 일종의 문화이벤트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퍼스널라이즈드(personalized, 나만의 맞춤형 상품)' 트렌드를 반영해 유니크한 컨셉과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바(Bar)문화를 즐길 수 있는 소비자들의 체험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한다.
또한, 앱솔루트는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앱솔루트 미(ABSOLUT ME)'를 활용한 '3-5-7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각 업장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음하고,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앱솔루트가 선보이는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솔루트 미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태원·한남 일대를 화려하게 수놓을 섬머칵테일위크는 절정에 이른 막바지 여름을 가장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 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렌디한 나이트 라이프의 대명사 '앱솔루트'가 전하는 역동적인 에너지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한 여름 밤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