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파울라너(왼쪽)와 리뉴얼 된 제품.
독일 밀맥주 파울라너가 프리미엄 맥주 이미지 강화를 위해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는다.
이번 파울라너 캔 디자인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는 컬러에서 찾아볼 수 있다. 헤페바이스비어(밀맥주)의 특징인 황금 빛깔을 디자인 요소에 녹이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존 블루 컬러에서 골드 컬러로 전격 교체했다.
또한, 파울라너의 상징인 비어 가든의 이미지를 더욱 확대하여 강조했으며, 병 라벨 디자인과 일관성을 높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캔 재질 역시 무광의 매트한 재질로 변경, 파울라너만의 프리미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새로운 캔 디자인은 파울라너 500㎖ 제품에 먼저 적용되며, 8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