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으로 바뀐 신촌에 송중기가 나타난다?
하이트진로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1만개가 달성되면, 신촌에 해변을 만들고 송중기를 초대하겠다는 초대형 공약을 1일 발표했다.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이벤트 호응에힘입어 이틀만에 '좋아요' 2만개를 돌파했다고 업체는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일 자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itejinro.kr)에 '좋아요 누르면 신촌에 해변이! 송중기가 온다!'는 이벤트를 게시했다. 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신촌 해변에서 함께 송중기를 만나고 싶은 친구를 태깅하면 되는데, '좋아요' 1만개가 달성되면 실제 송중기와 함께하는 신촌해변 하이트 원샷 이벤트가 현실이 되는 이벤트다. 공약 게시글은 게시와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좋아요'수가 가파르게 상승하기 시작했고, 결국 이틀만인 지난 3일 '좋아요' 2만개를 돌파 중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공약을 통해 올여름 일상 속에 색다른 이벤트를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도심 속 해변이라는 특별한 여름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행사명과 일정, 프로그램 등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도심 속 해변에서 '원샷엔 하이트'를 다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놀라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 소비자 1만명의 마음을 모아 요즘 가장 만나보고 싶은 스타인 송중기를 직접 초대하는 대규모 미션 형태로 진행되어 그 의미가 더 깊다고 할 수 있다"며, "이번 공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여름시즌 내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원샷엔 하이트'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