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국내 최초, 세계 최대 컨테이너 쇼핑몰인 커먼 그라운드에서 바바리아 어반 비치(BAVARIA URBAN BEACH)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바바리아 어반 비치 팝업 스토어는 '도심 속 해변 파티'를 주제로 한 다양한 형태로 운영된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해변의 모래사장을 연출한 샌드 존에서는 담요와 천막을 설치해 현장을 찾은 참가자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조성했으며, 어둠이 깔리면 캠프파이어를 연상 시키는 모닥불 존도 구성해 해변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바바리아 라운지에서는 열대 나무와 테이블을 두어 시원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되며 바다를 배경으로 한 포토 존에서는 조개 모양의 튜브에 앉아 사진을 찍으며 어반 비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밖에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바바리아 바(BAR)와 불빛을 이용한 포이쇼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제공된다.
또한,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iedyoung)을 통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바리아 팝업 스토어 페이지를 공유하고 공유한 링크와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덧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맥주를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27일부터 3일 간 진행되며 당첨자를 30일 발표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지친 심신을 달래고 해변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네덜란드 프리미엄 바바리아 맥주와 함께 도심 속 해변 속에서 멋진 주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바바리아 어반 비치(BAVARIA URBAN BEACH) 팝업 스토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 alliedyou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