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테넌츠'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유니베브는 9일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 'T in the park(티 인 더 파크)'의 국내 참가자 모집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넌츠'는 'T in the Park'의 메인 스폰 브랜드로, 1994년부터 현재까지 20년 이상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T in the Park'는 스코틀랜드에서 매년 7월 둘째 주 주말 3일동안 개최되며 1일 관람객 8만 5000명으로 3일간 약 25만 5000여명이 참석하는 세계 3대 뮤직페스티벌 중 하나다.
유니베브는 이번 행사의 국내 참가자 모집을 위해 '테넌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테넌츠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넌츠' 제품 구매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카드 內 QR카드를 통해 연결되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O4cJHk)에 응모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스크래치 카드'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무쪼(MUZZO)', 영국식 펍 '로즈앤크라운(Rose & Crown)' 및 이태원, 홍대 등 '테넌츠' 주요 판매처에서 '테넌츠' 제품 구매 시 수령 가능하다.
이벤트는 5월 9일부터 6월 6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9일 공식 이벤트 페이지 공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스코틀랜드 왕복항공권 및 숙박권, 'T in the park' VIP석 관람권을 각각 증정한다. 이 외에도 2등에는 젠하이저 접이식 헤드폰, 3등에는 GBL GO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증정한다. '테넌츠'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유니베브 본사(02-365-6515)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현 유니베브 대표는 "'테넌츠' 출시 후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테넌츠'가 20년 넘게 후원해 오고 있는 스코틀랜드 대표 뮤직페스티벌 'T in the park'에 초대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테넌츠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해 직접 '테넌츠'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세계 3대 뮤직페스티벌과 함께 '테넌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붙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테넌츠' 브랜드는 현재 국내에 '테넌츠 1885 라거'와 '테넌츠 위스키 오크 숙성' 맥주 2종류가 출시됐다. 유니베브는 앞으로도 '테넌츠'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에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