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공식 후원하는 제3회 커플런 '이슬톡톡 너는 나의 봄'이 7일 뚝섬 한강 공원에서 열린다.
제3회 커플런 '이슬톡톡 너는 나의 봄'은 커플들이 참가하는 이색 달리기 대회로 이슬톡톡은 공식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슬톡톡은 커플런에 앞서 참가자 전원과 함께 하는 '기분 좋게 발그레 몸풀기 댄스'로 이날 행사를 시작한다. 이슬톡톡 TV 광고에서 아이유와 캐릭터 복순이가 선보였던 '기분 좋게 발그레 댄스'를 4천여명의 참가자들이 다 함께 추며 커플런 완주를 위한 준비를 할 예정이다. 또한, 커플런의 분위기를 돋울 수 있도록 이슬톡톡 이벤트 부스에서는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 타투 서비스와 포토 이벤트가 진행되며, 커플런 완주 후에는 '기분 좋게 발그레 콘서트'도 열릴 예정이다.
또 이슬톡톡은 커플런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커플런 행사 당일에 이슬톡톡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발그레_커플런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 사진을 업로드하는 인증샷 이벤트, 커플런 행사장에 숨은 복순이를 찾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커플런은 뚝섬 한강 공원에서 출발해 반환점인 강변역 한강 공원 길을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신청은 커플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uplerun) 및 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사전 접수 시 2인에 6만5000원, 당일 접수 시 2인에 8만원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주류업계 최초의 캐릭터 마케팅, 뷰티 마케팅 등 새로운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슬톡톡이 이번에는 2030세대 커플들을 대상으로 하는 커플런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이슬톡톡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어 참가하는 커플들에게 톡톡 튀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