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를 위한 와인 '카니버(Carnivor)'가 5월 한 달 간 '청담 스테이크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양인터내셔날에서 수입하는 미국산 와인 카니버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쁘띠 시라가 블랜딩되어 탄탄한 구조감을 가지며, 진하고 감미로운 미감으로 모든 육류요리와 조화로운 맛을 낸다. 특히 진한 커피와 초콜릿향이 스테이크의 풍성한 육즙과 감칠맛과 어우러지며 농밀한 맛을 자아내 스테이크에 최적화된 와인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5월 한 달 간 청담동 내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5곳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는 '카니버 청담 스테이크로드'는 소비자들에게 카니버 와인을 각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메뉴와 페어링함으로써 최고의 마리아주를 보여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국내에서 내노라 하는 청담, 압구정로데오 내 스테이크하우스 '청담 붓처스컷', '더스테이크하우스 청담CGV점', '쓰리에따주', '볼트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5곳이 참여해 와인&스테이크 다이닝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청담 스테이크로드에 참여하는 5곳의 레스토랑 방문사진 혹은 카니버 와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스테이크로드', '#카니버'를 달아 업로드하면 추첨 후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식사 상품권을 제공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