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샴페인 하우스 브랜드 모엣&샹동이 '모엣 로제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밍고 (Moet Rose Limited Edition with flamingos)'을 국내 1500병 한정 출시한다.
모엣 로제 리미티트 에디션 플라밍고는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며, 화사한 과일 향과 고혹적인 풍미, 우아한 성숙미로 모엣&상동의 스타일을 로맨틱하게 보여주는 로제 샴페인이다. 'flamboyance'의 영어 표현은 '화려함'을 의미하며 프랑스어로 'ose'는 '과감성'을 의미한다. 화려한 색상이 주는 강렬한 인상과 과감성을 가미한 모엣 로제 임페리얼(Moet Rose Imperial)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핑크색을 매개로 모엣&샹동을 밝고 경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모엣 로제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밍고는 밝은 핑크색 플라밍고를 과감하게 활용한 보틀 디자인으로 기존 모엣&샹동의 이미지를 탈피해 재미와 시크함을 더했다.
특히 라벨의 뒷면에는 1. 왼편에 앉은 사람과의 키스에 도전하시겠습니까? 2. 모르는 사람과의 포옹에 도전하시겠습니까? 3. 큰 소리로 '사랑해' 라고 외치는 데 도전하시겠습니까? 과 같은 다양한 도전과제가 들어 있어 홈파티나 지인,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라벨을 열고 도전 과제를 실천에 옮기며 친구들과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모엣과의 순간(#Moetmoment)을 함께 나눌 수 있다.
모엣 로제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밍고는 일반 사이즈(750㎖) 9만원대와 스타일리시한 미니 모엣 사이즈(200㎖) 3만원대의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고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일반 사이즈(750㎖) 600병과 미니(200㎖) 900 병만 한정으로 판매 되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