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온라인 바이럴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지 하루 만에 영상 조회수 10만뷰를 넘기고 소비자 투표 이벤트 참가자가 8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이슬톡톡 온라인 바이럴 모델로 선정된 걸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세 멤버 김세정(20), 김청하(20), 임나영(21)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공개된 이슬톡톡 온라인 바이럴 영상에서는 아이오아이 세 멤버들이 연습실을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에 따라 이슬톡톡을 병이나 캔째로 혹은 잔에 따라 마시며 달콤 상큼한 이슬톡톡 맛에 푹 빠진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먼저 김세정은 털털한 성격에 맞게 이슬톡톡을 병째 마시는 모습을 선보이며 3초만에 발그레해진 모습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캔을 선택한 김청하는 이슬톡톡의 청량한 탄산과 달콤한 복숭아 맛을 춤으로 표현해 수준급 댄스 실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임나영은 이슬톡톡을 잔으로 마시며 평소 시크한 성격과는 달리 화사한 미소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는 김세정, 김청하, 임나영이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와 함께 프로듀스 101의 'Yum-Yum(얌얌)' 노래에 맞춰 깜찍한 댄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또한 3명이 각자 선택한 병, 캔, 잔으로 이슬톡톡을 마시는 타입 가운데 마음에 드는 이슬톡톡 타입을 고르는 소비자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멤버들의 이슬톡톡 타입 투표는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현황도 실시간 공개된다.
한편, 이슬톡톡은 알코올 3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젊은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