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의 썸머 스페셜 에디션.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Just Sprite & Summer'를 테마로 한 스프라이트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최근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는 스포츠가 서핑임에 착안, 국내 서퍼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의 협업을 통해 스프라이트의 시원한 청량감으로 무더운 여름 상쾌함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는 이국적인 꽃의 화려한 열대 패턴, 파도, 미니밴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250ml 캔 제품과 500ml 페트 제품 총 5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18일 이국적인 꽃의 화려한 열대 패턴디자인 500ml 페트 제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경험을 담은 패키지로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들의 시원한 여름을 이끌어 온 스프라이트가 올 여름 잊지 못할 황홀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배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무덥고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날리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상쾌한 경험을 전하는 여름 대표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패키지 출시 외에도 배럴과의 협업을 통해 무더위와 답답함을 상쾌하게 날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