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공차,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 한정판매 이벤트
기사입력| 2016-04-14 09:30:23
데일리 티 플레이스 '공차코리아'가 4월 특별이벤트로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엉 러브보틀 음료세트는 공차코리아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퍼엉 러브보틀(7,000원)과 라지사이즈 음료[1] 로 구성되며, 소비자는 해당 세트 구매 시 음료 1잔을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퍼엉 러브보틀은 올해 1월 전세계 최초로 일러스트레이트 퍼엉의 특별작품들을 보틀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공차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윗, 허그, 해피, 키스 등 총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퍼엉 러브보틀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일상 속 모습들을 포착해 '차 한잔의 여유와 소소한 행복'이라는 주제를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뜨거운 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하고 가벼운 초 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오직 공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퍼엉의 특별 작품이라는 점 때문에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전세계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대부분의 매장에서 매진 사례를 이뤘고, 추가 구매 문의가 급증해 이번 프로모션용 보틀이 추가 제작되었다'며 "공차와 퍼엉이 전하는 '소소한 일상의 행복'에 대해 공감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