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의 '트로피칼 레볼루션'.
예년 기온을 웃도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아이스음료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의 아이스음료 매출을 확인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6%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 돌입을 앞두고 한 발 먼저 여름 신메뉴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
'트로피칼 레볼루션'은 트로피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코넛과 망고, 청포도 등 열대과일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넛 밀크치노'는 이름처럼 코코넛과 우유가 어우러진 음료다. 수분을 가득 담은 코코넛 과즙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하고, 톡톡 터지는 코코넛 과육을 토핑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노랑 빛깔의 '망고 슬러시'는 달콤한 망고에 코코넛 과육이 더해져 달콤함을 배가 시켰다. ▲푸릇푸릇한 '청포도 슬러시'는 청포도와 얼음을 블랜딩해 상큼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참여자가 80만 명을 돌파한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로피칼 레볼루션'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하는 것. 이때 제공된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 채널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11일(월)부터 17일(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블로그(tomntomsblog.com)에서는 해당 포스팅에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과 잘 어울리는 탐앤탐스 브레드 3개를 추천하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에서는 친구를 소환해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에 어울리는 애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과 여름의 경계가 점차 사라짐에 따라 한 시즌 이르게 여름을 겨냥한 신음료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열정적인 탐앤탐스의 '트로피칼 레볼루션' 음료만큼 태국으로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정열적인 이벤트도 조만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