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아영FBC, 패밀리 레스토랑과 와인 세트메뉴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6-03-02 14:15:02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패밀리 레스토랑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와 함께 와인 세트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청담 CGV점과 여의도점에서 진행된다.
미국의 대표적 가족경영 와이너리로 유명한 잭슨패밀리와인의 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과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미국 초대 대통령인 조지 워싱턴과 초기 건국자들에 대한 존경을 담은 와인인 더 페데럴리스트 진판델과 안심 스테이크, 유기농법의 최상위 단계인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으로 생산한 양가라 쉬라즈와 양갈비, 미국 캘리포니아 최상급 와인인 프리마크 아비 까베르네 소비뇽과 꽃등심 등 5종의 세트가 준비되어 최상의 마리아주(궁합)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영FBC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12만5000원 상당의 VIP 디너 바우처를 판매해 좋은 와인을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오는 4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문의 전화는 아영FBC & 와인나라 고객센터(080-732-0101)를 통해 가능하다.
아영FBC 홍보 담당자는 "더 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청담 CGV점과 여의도점에서 최상의 마리아주인 와인과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스테이크와 와인 세트'를 준비했다"며 "입학 시즌과 화이트 데이 등 다양한 기념일에 가족 혹은 연인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