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파스퇴르,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육아 상담 및 이벤트
기사입력| 2016-02-18 09:05:07
파스퇴르는 오늘(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육아 상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임신 출산 육아용품 박람회로 매회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행사다.
파스퇴르 부스에서는 전문 육아 상담사 20명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상담을 실시한다. 모유 수유, 신생아 응급처치, 베이비 마사지 등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육아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로 만든 위드맘 분유를 비롯해, 베이비 생유산균, 100% 원물 그대로 이유식 등 아이들에게 좋은 먹거리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부스 한 켠에서는 '올곧은 엄마 다짐' 이벤트가 진행된다. 뱃속 아기에게 남기는 메시지를 트리에 걸며 한번 더 아이를 생각하는 행사다. 인상 깊은 메시지를 남긴 고객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의 고객에게는 육아용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부스에 방문만 해도 에코백, 물티슈, 쾌변두유, 마미웰오메가3 등 유용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위드맘 분유 등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파스퇴르몰 모바일앱'을 다운 받는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기념품을 제공한다.
파스퇴르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생유산균, 원물 이유식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장에서 분유, 이유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연회비 3만원인 파스퇴르몰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유아식을 10~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