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안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인 '이탈리(EATALY)'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로니는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서 남부 유럽 특유의 깨끗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또한 '이탈리안 스타일을 담은 맥주'란 슬로건 아래 이탈리아 스타일을 대변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패션과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페로니는 이탈리에서 정통 이탈리안 음식 우니코로티세리와 페로니 생맥주 2잔을 3만원에 제공한다. 이는 기존 가격보다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정통 이탈리아 음식과 맥주를 한자리에서 맛봄으로써 이탈리아 현지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탈리는 이탈리아를 맛보라(Eat Italy)라는 뜻에서 지어진 이름 그대로 이 나라의 맛집과 고급 식재료를 한데 모아놓은 복합 식문화 공간이다. 자유로운 광장에서 휴식을 취하며 먹거리를 즐기는 이탈리아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을 매장 안에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이탈리아 방송인 알베르토가 직접 매장에 방문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페로니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페로니와 함께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것이 목적이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 정통 음식과 함께 페로니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3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탈리에서 페로니를 마신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소정의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로니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eroni kr)에서 확인 가능하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