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수입 유통기업 인덜지는 품격을 담은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선물 세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페트론 선물 세트는 총 3종으로 시그니처 라인인 실버, 레포사도, 아네호로 구성돼 있다. 고급스러운 팔각형 모양의 패키지는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의 맛과 향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튤립 모양의 고급 스니프터 잔 '글렌캐런(Glencairn)' 글래스를 포함하여 페트론 선물 세트의 품격을 더했다. 세계적인 위스키 전문지인 '위스키 매거진'과 '위스키 라이브'의 공식 크리스탈 잔으로 잘 알려진 페트론 전용잔의 국내 가격은 약 2만원 선으로 이번 선물세트의 추가 혜택인 셈이다.
페트론 선물 세트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농협 하나로를 포함해 일부 대형 할인마트 점에서 판매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가격은 제품 별로 12만~17만원 선이다(판매처별 가격 상이).
한편, '페트론 실버'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페트론 제품 중 판매량이 가장 높다. '페트론 레포사도'는 깨끗한 맛의 페트론 실버와 오크향이 매력적인 페트론 아네호가 블렌딩 되어 특유의 복합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페트론 아네호'는 12개월 이상 프렌치 오크통 숙성을 거쳐 와인처럼 섬세하고 위스키처럼 깊은 향이 특징이다. 최고급 아가베의 달콤한 맛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페트론은 스트레이트 혹은 온더락으로 즐길 때 가장 완벽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페트론 설 선물세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인덜지 대표번호(02-512-527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