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리 레세르바' 선물세트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보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가족, 친지 등 고마운 이들에게 전할 선물을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수많은 선물세트 가운데 어떤 것을 골라야 합리적일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가운데, 와인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일석이조 와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얄리 레세르바 까베르네 쇼비뇽'과 '얄리 레세르바 까르메네르'로 구성된 '얄리 레세르바'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도미노피자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드 와인의 왕이라 불리는 까베르네 쇼비뇽과 칠레 대표 품종인 까르메네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다. 어떤 요리에도 궁합이 잘 맞고, 특히 한식이나 명절 요리와 잘 어울려 설날에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얄리는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칠레에서 유일하게 와이너리 소유의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로만 모든 와인을 양조해 품질에 믿음을 더한다.
쿠폰을 이용해 와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메뉴 4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해당 메뉴는 포테이토 피자, 슈퍼슈프림 피자, 슈퍼 디럭스 피자, 베이컨체다치즈 피자로 구성되어 있다.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얄리 레세르바 와인을 곁들이면 최상의 궁합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미노피자 할인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얄리 레세르바' 선물세트는 소비자가 6만9800원이며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