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이 스칸디나비안 컬러 컨셉의 16년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ARBARN/www.skarbarn.com)'이 북유럽 감성의 '스칸디나비안 컬러(Scandinavian Colors)' 컨셉트의 16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칸디나비안 컬러'는 북유럽의 친환경적인 슬로우 라이프에서 유래한 것으로 편안한 그린, 포근한 베이지, 화사하고 따뜻한 오렌지 등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이 특징이다. 섀르반은 2016년 S/S를 통해 싱그러운 스웨덴의 숲을 연상시키는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였다.
섀르반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도록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핏과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만을 위한 섬세한 기능성을 장착했다. 탐험가처럼 자연 속에서 뛰어 노는 남아에게는 활동성이 우수한 '배색 하프점퍼'가 적합하다. 방수코팅이 두 겹으로 처리돼 방수, 방풍 기능으로 궂은 날에도 쾌적하게 착장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점퍼다. 점퍼에 3M 반사 테이프를 부착해,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다. 자연 모티브의 패턴에 알파벳 그래픽을 포인트로 가미한 '알파벳 티셔츠'도 눈길을 끈다. 어디에나 코디가 쉬운 기본 라운드 티셔츠에 싱그러운 디자인을 입혀 북유럽 감성을 더했다.
생기넘치는 여아를 위한 '데일리 점퍼'를 준비했다. 야상 형태의 시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딥핑크, 옐로우 등 여아들이 선호하는 컬러를 가미했다. 봄을 상징하는 나비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여아용 'DOT 티셔츠'는 러블리하고 싱그러운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섀르반 마케팅 담당자는 "자연과 생명을 중시하는 북유럽 감성을 반영한 브랜드 섀르반이 2016년 봄을 앞두고 싱그러운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스칸디나비안 컬러'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 봄 섀르반의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자유롭게 숲의 품에서 살아가는 북유럽의 다양한 컬러 라이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섀르반의 2016년 S/S '스칸디나비아 컬러' 신제품은 전국 섀르반 매장 및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만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