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신제품 JNS 대학생 체험단'을 모집한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대표 야마구치 히토시, www.thermos.kr)가 신학기를 앞두고 '신제품 JNS 대학생 체험단'을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이 개인 텀블러 사용을 권장해 친환경 캠퍼스 라이프를 경험하도록 기획됐으며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31일까지 써모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hermos_kr)에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인의 체험단원에게는 진공단열 휴대용 텀블러 'JNS'와 플래너로 구성된 신학기 필수품 세트를 증정한다.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JNS는 3월 써모스코리아에서 공식 출시될 신제품으로, 이번 활동을 통해 체험단원들은 신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사용해볼 수 있다.
JNS 대학생 체험단원은 2월 14일부터 3월 5일까지 약 3주간 기존 텀블러와 차별화된 새로운 기능을 갖춘 진공단열 텀블러 'JNS'의 체험 후기와 함께 학교, 도서관, 학원 등 캠퍼스 라이프에서 텀블러를 적극 활용하는 모습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체험자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체험단 발족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2월 13일 조선호텔 소연회장에서 진행되는 써모스 JNS 대학생 체험단 발대식은 신학기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꾸며지며, 이날 체험단 활동에서 수행하게 될 미션이 공개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