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식음료

금양인터내셔날, 설 선물 와인세트 123종 출시

기사입력| 2016-01-20 19:14:35
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설을 맞아 선물 와인세트 123종을 출시한다.

선물받는 이를 고려해 프리미엄 와인부터 실속있는 세트상품, 보드카, 꼬냑 등 다양하게 구색을 갖췄으며 수상 와인, 스토리가 있는 와인으로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선물받는 대상별 어울리는 와인세트 5종을 추천한다.

▶골프애호가를 위한 선물로 '1865'

'18홀에 65타를 치라'는 행운의 메시지로 골퍼들에게 인기가 좋은 '1865' 와인으로 비즈니스상의 고마움을 표현해보자.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와인 가운데 하나로 매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는 1865는 단일 포도원에서 재배되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다양한 품종이 있어 선물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매년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는 착한 브랜드로 와인 구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

▶와인애호가를 위한 나파 아이콘 '루이마티니'

와인애호가를 위해 프리미엄 와인을 선물할 예정이라면 미국의 '루이마티니 까베르네 소비뇽' 2종 세트를 추천한다.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는 '소노마카운티'를 마시며 "전세계적인 최고의 까베르네 소비뇽"이라 극찬한 바 있으며, 유수의 와인 매거진으로부터 90점 이상 수여받은 '나파밸리'는 아시아나 비즈니스 클래스에도 서빙되고 있을만큼 품질과 명성이 높다. 또한 호평속에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루이마티니'는 프랑스, 이태리 유럽 와인 위주로 즐겨온 애호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명절요리와 와인을 즐기는 실속파에겐 미국 와인 '아포틱&카니버'

캘리포니아 블랜딩 와인의 대명사 '아포틱 다크'와 육식주의자들을 위한 최고의 와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니버' 와인 2종 세트가 이번 설 처음으로 세트 상품으로 출시됐다. 와인초보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밸런스 좋은 맛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아포틱 다크와 카니버 두 와인은 명절 고기요리와 최상의 마리아주를 이뤄 집에서 가족들과 와인을 즐기는 사람에게 더없이 추천할 만하다.

▶비즈니스 거래처를 위한 선물로 '트라피체 이스까이'

'이스까이'는 2015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베스트 레드'를 수상한 트라피체의 아이콘 와인이다. 잉카어로 '둘'이라는 뜻을 가진 '이스까이'는 2가지 품종을 뜻함과 동시에 전통과 혁신이라는 트라피체의 철학을 보여준다. 제품 라벨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도 독특하다. '이스까이 말벡-까베르네프랑' 제품은 트라피체의 수석 빈야드 관리자 '마르셀로 벨몬테'와 트라피체의 수석 와인메이커 '다니엘 피'의 합작으로 완성해 두 사람의 서명이 담겨있다. '둘'이라는 뜻과 라벨 스토리가 더해져 거래처간의 계약이 성사됐을 때 선물하는 와인으로 유명세가 더해진 만큼 거래처 VIP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미각과 시각을 모두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선물 '블루넌 아이스 세트'

미각뿐 아니라 보는 맛까지 추구하는 센스있는 여성들에겐 '블루넌 아이스 세트'를 선물하자. 2016년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넌 화이트아이스'는 겨울철 언 포도를 수확해 만든 디저트 와인으로 잘 익은 포도의 향과 달콤함을 간직해 한과세트와 곁들여 입가심하기 좋다. 또한 눈꽃을 꼭 닮은 흰색병에 담겨 깔끔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선물받는 이를 더욱 흡족케 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식음료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초록마을, 업계 최초 400호점 돌파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대표이사 박용주, www.choroc.com)은 지난 16일 오전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오픈과 동시에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 등 초록마을 관계자와 대구수성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수성점 신규 오픈과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를 축하하며 컷팅식과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다..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김태일 점주는 행사를 통해 "평소 건강한 먹을 거리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창업을 준비하면서 사람들에게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던 중 친환경?유기농 전문점 대표 브랜드인 초록마을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더불어 대구수성점이 400호점이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하며, 끊임없이 노력해 1등 가맹점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지난 2002년 1호점인 마포점을 시작으로 2012년 300호점 돌파 이후 3년여만에 이룬 쾌거이며, 친환경 유기농 업계 최초이자 독보적인 1위이다."며 "이는 초록마을의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높은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던 성과이다.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가맹점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프랜차이즈산업협회, 9월3일~5일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박람회가 하반기 개최를 앞두고 부스 참가 기업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오는 9월3일부터 5일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업체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깊은 역사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프랜차이즈박람회는 매번 수만명의 참관객 수를 자랑해 부스 조기 매진이라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에도 박람회 부스 판매 개시 2주만에 70%가 판매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어 조기 매진이 예상되므로 신청을 서둘러 달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협회가 지난 6월 aT센터에서 개최한 '착한박람회'의 취지를 이어가고자 3개의 전시관 중 창의관 한 곳을 기본부스로만 구성, 경기 불황속에서 가맹본부의 참가 부담을 덜어주는 동반상생·나눔 박람회로 주목받고 있다. 협회는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신청접수를 받아 선착순 마감한다. 사업기획팀 민재기 차장은 "동반상생과 나눔을 취지로 가맹본부들의 참가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기본부스로만 구성한 전시관을 마련한 데에 참가업체들의 호응이 폭발적이다. 어느 때보다 빠른 부스 참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신청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사업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 교류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예정이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일본 오사카에 복합매장 오픈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오는 17일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하 USJ)에 '놀부 셰프스 초이스(Nolboo Chef's Choice)'를 오픈한다. 'Nolboo Chef's Choice'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항아리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써 놀부 창립 이래 첫 일본 매장이다. 매장은 연평균 관광객 수 1천만 명을 자랑하는 오사카의 명소 USJ에 입점하여 맥도날드, 하드락카페 등유명 글로벌 브랜드 매장과 나란히 자리해 경쟁할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며, 향후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메뉴 및 시장 테스팅, 현지 고객 분석 등을 위한 안테나샵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28년 전통과 노하우가 총망라된 핵심 원료와 KEY MIX, 노하우 품목은 현지공장에서 OEM방식으로 공급된다. 한편, 놀부는 지난 3일 일본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셜 호텔 타워에서 놀부 김준영 대표, 놀부 고경진 전무, 골든아치재팬 미츠오 타나베 대표, 골든아치재팬 마스히로 나카가와 회장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놀부 재팬 조인트벤처 조인식'을 진행했다. 놀부는 일본 맥도날드 출신 임원 위주로 구성된 현지 외식업체 골든아치재팬과 합작회사를 설립,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지속할 계획이다. 놀부 COO 고경진 전무이사는 "일본인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각지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인 USJ에 입점함으로써 고객들에게 K-FOOD를 진가를 놀부의 맛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USJ놀부 매장을 글로벌 대표 매장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며, 향후 오사카에 이어 동경, 나고야 등 일본의 핵심 도시 위주로 놀부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제1회 나만의 한식 레시피 공모전 시상식 개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24일 성남 본사에서 '제1회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놀부는 28년 간 한식을 기반으로 성장한 국내 대표 외식기업으로써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메뉴 개발을 목표로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을 기획했다. 놀부가 주최하고 한식재단이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3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전국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보쌈과 부대찌개에 이색 아이디어를 더한 레시피를 주제로 선정했다. 총 217개 출품작이 접수되었으며, 놀부는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본선 경연대회를 열고 맛과 참신성, 상품성, 완성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수상자는 보쌈 부문 △대상 민요한(광양고등학교) △금상 이성호, 최원진(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특별상 김슬아(국민대학교), 부대찌개 부문 △대상 문소연, 최지윤(성신여자대학교) △금상 이형준(우송대학교) △특별상 김철진, 박민정(충남대학교) 씨다. 놀부는 대상 300만원, 금상 50만원, 특별상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트로피, 상패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더불어 학생들의 소중한 레시피를 향후 실제 메뉴로 출시하는 안도 긍정 검토할 계획이다. 보쌈 부문 대상을 차지한 문요한 군은 "메뉴를 완성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는데 영광의 대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멋진 요리사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놀부 안도영 마케팅팀 이사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우수한 레시피가 쏟아져 한식에 대한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들의 도전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외식 관련 공모전을 개최해 한식 세계화, 외식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