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숙취해소 레디큐 누적 판매 400만병 돌파를 기념해 가격은 그대로, 용량은 20% 늘린 빅사이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에따라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은 120ml 용량으로 기존 100ml보다 20ml 늘어났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5000원에 판매된다.
레디큐는 2014년 5월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최초로 맛의 개념을 일깨우며, '맛있는 숙취해소'로 차별화를 시도한 제품이다. 레디큐는 월 평균 20만병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2015년 한해만 300만병을 판매했다. 레디큐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400만병을 돌파하며 치열한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레디큐는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레디큐는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망고맛 젤리 형태의 '레디큐-츄'가 있다.
한독은 레디큐 120ml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원(제세공과금 본인부담)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름하여,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이벤트. '통통' 회식비 지원 이벤트는 레디큐 120ml병 상단의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을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5개씩 공개한다. 당첨된 제품을 본사로 보내면 번호를 확인한 후 회식비로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레디큐 출시 이후 보내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해 소비자의 가격 편익을 증대할 수 있도록 했다"며 "2016년도 레디큐와 함께 맛있는 숙취해소를 하고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참가해 회식비 부담도 더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