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카멜로드 피노 누아' 1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멜로드 피노 누아 스페셜 패키지' 출시 2개월 내 1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실시되는 것.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lliedyoung)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게시글 내 덧글로 #카멜로드피노누아, #정용진와인, #소믈리에 추천와인 해시태그 후, 카멜로드 피노 누아를 함께 마시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유를 남기면 된다.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카멜로드 피노 누아는 미국 넘버원 와이너리인 잭슨 패밀리 와이너리가 생산하는 와인이다. 지난해 '제1회 소믈리에 베스트 초이스' 대회에서 심사위원 스페셜티 최다 득표 와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와인 애호가로 잘 알려진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자신의 SNS 계정에 '가성비 최고 와인'으로 극찬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과일향과 가벼운 꽃 향기가 조화를 이루는 이 와인은, 맛이 부드럽고 섬세해 와인을 처음 접하는 이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그 동안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던 카멜로드 피노 누아가 최근 SNS 상에서 '뛰어난 가성비 와인'으로 입소문을 타며 와인 초보자들에게까지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카멜로드 피노 누아에 많은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아영FBC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훌륭한 와인들을 선보이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lliedyou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멜로드 피노 누아는 전국 와인나라 매장(강남 삼성타운점, 양평점, 코엑스점, 파이낸스센터점, 진주 신안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등 대형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2175-0027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