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네온'은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16만병을 달성했으며,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7일부터는 영남권 지역 내 메가마트, 탑마트 등에서 가정용 제품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임페리얼 네온은 기존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 대비 13% 정도 낮은 판매가로, 모델들이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메가마트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네온(Imperial Neon)'이 영남지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임페리얼 네온은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지난 10월 말 선보인 임페리얼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라인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 네온이 출시 한달 만에 16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애초 예상했던 목표 판매치의 두 배를 뛰어 넘은 기록이다.
이같은 결과에 대해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100% 스카치 위스키의 정통성을 지키면서 만들어낸 부드러운 풍미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평가했다.
임페리얼 네온 가정용 제품은 7일부터 부산을 비롯해, 대구, 경남, 울산 등 영남지역에 위치한 메가마트와 탑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용량은 450㎖, 판매가는 2만5500원이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