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수입 전문기업 ㈜인덜지가 연말을 맞아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송년회, 홈파티 등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언제 어느 곳에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인기가 높은 버니니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12월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기업형 슈퍼마켓, 편의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부분 판매처에서 12월 한 달 동안 한정적으로 할인되기 때문에 이번 할인 행사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판매가격은 판매처 별로 상이하다.
한편, 국내 판매 1위의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는 모스카토(Moscato) 품종을 사용해 달콤하고 상쾌하면서도 가벼운 끝 맛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한 손에 들고 마실 수 있는 사이즈(275ml)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버니니 공식 수입사인 인덜지의 관계자는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를 2015년 한 해 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버니니를 통해 각종 연말 모임과 파티에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소중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덜지 대표번호(02-521-52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