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관련 '3주의 100% 환불 약속' 이벤트를 진행, 주목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진행하는 '3주의 100% 환불 약속' 캠페인이 주목받고 있다.
이 캠페인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3주간 섭취한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을 보장해 주는 행사. 지난해 10월 한 달간 진행 당시 0.7%밖에 되지 않는 환불률을 보이며,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신뢰도를 입증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1338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전년 804억원 대비 72.6%나 늘었다. 매출 상위 20개 품목 중 최고의 성장세다. 시장 성장세와 더불어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 눈도 높아지자, 건강식품 브랜드들이 앞다퉈 관련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 가운데 진행되는 이번 '3주의 100% 환불 약속' 이벤트는 세노비스의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지난 환불 행사때 99.3%의 소비자가 제품에 만족을 나타냈다"며 "수많은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중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여전히 망설여진다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안전한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두 번째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1월 말까지 공식몰(www.cenovismall.co.kr)을 비롯,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한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한해 3주간 꾸준히 섭취한 뒤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한 달 이내에 세노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웨덴 유명 유산균 전문사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를 한 캡슐에 100억 마리 함유해 장 환경을 건강하게 바꿔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Lp299v'는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유해균이 몸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도와 장운동을 원활하게 촉진시킨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