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연말 화려한 컬러로 돌아온다.
페르노리카는 23일 연말을 맞아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렉트릭(ABSOLUT ELECTRI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른빛과 은빛의 광채가 영롱한 이번 바틀 디자인은 그 어떤 밤이라도 짜릿하게 만들 수 있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앱솔루트는 이번 한정판 신제품 출시를 통해 '독창적이고 세련된 밤을 만들자'는 브랜드의 신념을 지속적으로 실현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일렉트릭'은 매년 연말을 기념해 새로운 바틀 디자인을 선보이는 앱솔루트의 전통에 따라 출시된 한정판 에디션이다. 앱솔루트 보드카를 상징하는 코발트 블루와 전율을 의미하는 실버, 이 두 가지 색상에 반투명 코팅을 덧입혀 나란히 놓였을 때 번쩍이는 불빛과 열정적인 비트를 연상케 하는 것이 특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플로랑 리로이는 "앱솔루트 일렉트릭의 에너지 넘치는 디자인은 '그 어느 밤도 특별하게 승화시키자'는 앱솔루트의 미션을 상징한다"고 설명하며 "전 세계 곳곳에서 색다른 파티 경험을 이끌었던 '앱솔루트 나잇(ABSOLUT NIGHT)' 캠페인의 성공에 이어, 앱솔루트의 소비자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특별한 '앱솔루트 나잇'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앱솔루트 일렉트릭' 에디션은 전세계에 단 250만 병만 출시되며, 국내에는 약 6만 병만 한정 판매된다. '앱솔루트 일렉트릭'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약 3만원 대에 판매되며, 전국의 클럽, 바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