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대상FNF 종가집,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 모집
기사입력| 2015-11-06 14:47:42
대상FNF 종가집(대표 최정호)의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인 '우리아이 첫 김치 클래스' 참가자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는 김치를 낯설어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종가집 블로그(http://blog.naver.com/chefzzong_)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종가집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후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발표는 25일 예정이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오는 28일에 진행되며 아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김치에 대한 강의와 함께 직접 김치를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치를 이용한 요리도 만들어보며 김치도 맛있는 음식이라는 점을 알리는 강습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직접 담근 김치와 종가집 '어린이 김치', '데이즈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데이즈 우엉조림', '데이즈 쌀 떡볶이', '건강한 김치'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매 월 진행하는 대상FNF 종가집의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우리 아이 첫 김치클래스'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김치 편식 습관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인기 요인이다.
대상FNF 문성준 팀장은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에 참가한 아이들 대부분이 김치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돼 뿌듯하다" 며 "많은 아이들이 쿠킹클래스 참가를 통해 한국의 전통음식인 김치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노력해나가겠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