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기사입력| 2015-10-22 09:48:27
국내 토종커피브랜드 탐앤탐스는 10월 25일(일) 독도의 날을 맞이해 다음날인 26일(월)부터 11월 30일(월)까지 '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이하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광고공모전은 탐앤탐스가 주최하고 환경부와 국가보훈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부산국제광고제가 후원하며, 광고마케팅전문지 월간아이엠이 협찬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은 '나라사랑', '환경사랑', '탐탐사랑'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영상물과 인쇄물로 응모를 받는다. 영상물에 해당하는 광고A형은 TVC와 바이럴 영상으로 인쇄물인 광고B형은 포스터와 잡지, 지하철 광고로 세분화 시켰다.
개인 또는 10인 이내의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부문?주제별로 대상 1팀과 우수상 2팀씩 총 18개의 팀을 선발해 3천만 원 상당의 상금 및 부상을 수여한다.
심사는 1차 탐앤탐스 내부 심사를 거쳐 2차는 전문가(50%), 네티즌(30%), 탐앤탐스 임직원(20%)로 이루어진다. 최종 결과는 2016년 1월 6일(수), 탐앤탐스 홈페이지(www.tomntoms.com)를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1월 14일(목) 진행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지난 광고공모전에 2천여 점이 넘는 작품이 출품되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광고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의 나라사랑과 환경사랑 부문의 대상을 각각 '국가보훈처장상', '환경부장관상'으로 수여하며 권위를 더한 만큼 올해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수상작은 전세계 탐앤탐스 매장 및 주요 케이블 TV, 잡지, 지하철 등 다양하게 집행될 예정이다. 광고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고공모전 홈페이지(www.tom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