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다향오리, 신제품 ‘다향 슬라이스햄’ 출시
기사입력| 2015-10-21 09:37:06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오리와 닭고기를 접목한 신제품 '다향 슬라이스햄'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향 슬라이스햄'은 다향오리에서 직접 키운 100% 국내산 오리고기의 안심과 닭고기를 통째로 넣어 부드러운 닭고기의 맛과 쫄깃한 오리고기의 맛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강원도에서 생산된 참나무로 훈연하여 은은한 참나무향과 더불어 감칠맛을 더했다.
제품은 오리와 닭의 뼈를 제거하고 얇게 슬라이스된 형태로 프라이팬에 간편하게 구워 밥과 함께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 즐기면 좋다. 또한 가공과정에서 가열처리가 되어 있어 조리 과정 없이 바로 먹어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다향 슬라이스햄은 이마트, 홈플러스, 세이브존, 롯데슈퍼 등의 유통채널과 NS Mall, 롯데닷컴, CJ mall, GS SHOP, G마켓, 11번가 등의 온라인몰 그리고 다향착한정육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향오리는 다향 슬라이스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향오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다향착한정육점(dahyang.co.kr)과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진행되며, 다향 슬라이스햄 1팩 기준 정상가 대비 약 22% 할인한 2,800원에 판매한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다향 슬라이스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가을, 저칼로리 고영양 식품인 '다향 슬라이스햄'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