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택와인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2015 고아웃 캠프(GO OUT CAMP)' 스폰서로 참여해 '스택와인 캠핑바'를 운영한다.
고아웃 캠프는 2012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로, 캠핑과 공연, 문화 행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아웃도어 및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다.
아영FBC는 행사장 내 단독 부스 '스택와인 캠핑바'를 운영해 캠핑에 최적화 되어있는 다양한 와인들을 선보이며,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이 중 가장 대표적인 세트는 '캠핑와인 3종 샘플러'로 아영FBC 베스트셀러 캠핑 와인 3종인 스택와인, 블랙박스, 미니엠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구성했다.
아영FBC는 고아웃 캠프 참가자들과 더욱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라스틱 잔 4개로 구성된 분리형 타입 와인 스택와인을 활용한 '스택와인 바스켓 챌린지', '스택와인 타워 쌓기', '스택와인 런치아웃' 등의 체험이벤트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아영FBC의 '스택와인'은 은은한 과일향과 풍부한 맛이 특징인 캘리포니아 와인으로, 플라스틱 잔 4개에 1인용(187ml) 와인이 들어있어 오프너나 잔이 필요 없이 포장만 열어 바로 마실 수 있는 초간편 와인이다. '블랙박스'는 해외 다수의 와인대회에서 40개의 금메달을 수상한 퀄리티 와인으로, 병이 아닌 박스 팩에 담겨 있어 가볍고 간편히 휴대 가능한 스마트 와인이다. '미니엠'은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은 미니사이즈(275ml) 스파클링 와인으로, 알코올 도수(5%)가 낮아 부담 없이 상큼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와인이다.
아영FBC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인 10월 캠핑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캠핑에 최적화된 와인을 적극적으로 알려 캠핑의 흥을 돋우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2015 고아웃 캠프' 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과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가까이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