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풀무원샘물, '서울 걷자 페스티벌' 후원
기사입력| 2015-10-01 09:38:44
풀무원샘물(http://www.pulmuonewater.com, 대표: 정희련)은 오는 10월 4일 열리는 '2015 서울 걷자 페스티벌'에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세계 1위 생수 브랜드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Nestle Pure Life)' 500ml 약 2만병을 후원한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 걷?자' 페스티벌은 광화문 광장부터 반포한강시민공원까지 7.6km를 도보로 걷거나 15km를 자전거로 달림으로써 도심 교통수단의 중요성을 직접 체험하는 거리 축제다. 이외에도 퍼레이드, DJ 조명쇼 및 버스킹 등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은 참가자들이 축제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2013년부터 3년 연속으로 행사를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담백한 물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 500ml 2만병을 제공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올해도 갈증 해소에 탁월한 '네슬레 퓨어 라이프' 협찬을 통해 참가자들의 수분 섭취를 지원함으로써 뜻깊은 축제의 원활한 진행에 일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청명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야외 활동을 즐기는 만큼, 풀무원샘물은 앞으로도 즐거운 야외 활동 시 건강 관리 필수 요소인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전했다.
세계 1위 샘물 업체인 네슬레 워터스(Nestle Waters)가 1998년 출시한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1개 국가에서 1초에 1,400잔씩 판매되는 세계 판매 1위 생수 브랜드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으며,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 연 2회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