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몰, 올 가을 신메뉴 '스윗 펌킨 페스티벌' 출시.
월드피자 & 샐러드바 '피자몰(www.pizzamall.com)'이 슈퍼푸드 중 하나로 각광 받고 있는 단호박을 중심으로 한 가을 신메뉴 '스윗 펌킨 페스티벌'을 출시했다.
스윗 펌킨 페스티벌의 주요 메뉴 달콤 단호박 스퀘어 피자는 쫄깃한 숙성 도우 위에 단호박과 크랜베리, 치즈 토핑을 듬뿍 올려 농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 신메뉴 부터는 미국 크랜베리 생산 협회와 협약을 통해 공급받은 질 좋은 크랜베리를 듬뿍 얹은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또 단호박 크림 파스타는 단호박의 단맛이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지며 톡톡 캔디팝 단호박 샐러드는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듯한 상쾌함과 신선함을 담았다.
이 외에도 새롭게 출시된 고소한 치즈 시즈닝을 듬뿍 올린 뿌려뿌려 치킨과 상큼한 발사믹 냉파스타, 와플 등 35가지 샐러드바를 시카고 딥디쉬, 매콤 치킨폴딩 피자 등 인기피자 10종과 함께 제공한다. 피자몰 평일 런치 이용가격은 9900원이며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1만 2900원으로 누구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단호박은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베타카로틴을 비롯해 비타민 B와 C가 들어있어 신진대사 및 면역력을 강화시켜 피로회복은 물론 요즘 같은 환절기 감기 예방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자몰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단호박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입맛과 건강을 생각한 독특하고 맛있는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