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바이 투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는 디자이너 브랜드 퍼블릭 스쿨과의 재기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퍼블릭 스쿨X투미(PUBLIC SCHOOLXTUMI)"를 비롯하여 미니(MINI)와의 익스클루시브 라이센스 프리미엄 여행 컬렉션 "미니 바이 투미(MINI by TUMI)"를 선보인다.
퍼블릭 스쿨X투미의 미디엄 트립 패킹 케이스(Medium Trip Packing Case) 24인치 여행 캐리어는 투미 독점의 테그리스(Tegris®)로 제작되었으며, 블랙 그래파이트 컬러와 레이저 커팅된 그물 모양, 짜임 패턴 케이스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의류의 섬유 조직 구조를 모방한 구조적 아이디어에 기초하여 적용된 패턴은 여행용 사첼백(Travelsatchel) 바닥뿐만 아니라 전체 컬렉션 제품들과 데이백, 액세서리 제품들의 러기지 태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퍼블릭 스쿨 듀오의 재기발랄함과 투미만의 특별함이 느껴지는 소재와 디자인이 멋스럽게 표현된 나일론과 가죽이 조화를 이루는 백팩(Backpack)은 컬렉션 중 최고로 손꼽힌다.
한편 투미는 미니 특유의 브랜드 모티브를 느낄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이센스 프로젝트, 프리미엄 여행 컬렉션과 액세서리로 구성된 "미니 바이 투미(MINI by TUMI)"를 선보인다.
새로운 곳으로의 여행을 즐기는 글로벌 시티즌을 위해 디자인된 미니 바이 투미 컬렉션은 투미 특허의 기술인 FXT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각각의 제품들은 하나의 제품이 두 가지 이상의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투인원(two-in-one)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트렌드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특별한 프로젝트, 퍼블릭 스쿨X투미와 미니 바이 투미는 오는 9월 공식 소개되며, 퍼블릭 스쿨X투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투미 매장에서 국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