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맥도날드, 배달 주문하면 빅맥 증정하는 '맥딜리버리 데이' 행사
기사입력| 2015-09-16 09:27:26
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 www.mcdonalds.co.kr)는 오는 20일 자사의 배달 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McDelivery)'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빅맥 단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맥딜리버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30분부터 자정까지 맥딜리버리 전화, 온라인 웹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맥도날드 제품을 배달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주문 1건당 맥도날드의 대표 버거인 빅맥 단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는 맥딜리버리 모바일 앱을 업그레이드하고 여러 명이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맥딜리버리 전용 빅맥 스페셜 팩을 출시하는 등 맥딜리버리 이용 고객들의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꾀했다. 맥도날드는 21일부터 26일까지 새로운 맥딜리버리 앱을 통해 신규 회원 가입 후 첫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빅맥 단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딜리버리 전용 빅맥 스페셜 팩은 21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종류에 따라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디럭스 슈림프 버거, 1955 버거 등 인기 버거와 맥윙, 맥너겟 등 사이드 메뉴 등이 푸짐하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돼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배달 메뉴로 손색이 없다. 자세한 내용은 맥딜리버리 전화(1600-5252), 온라인 웹사이트(www.mcdelivery.co.kr),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맥도날드는 맥딜리버리를 통해 햄버거 배달 원조 브랜드의 입지를 굳혔으며,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맥딜리버리 모바일 앱 업그레이드, 맥딜리버리 전용 빅맥 스페셜 팩 출시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오는 20일 맥딜리버리 데이 행사에선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을 무료로 증정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맥딜리버리의 편리함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2007년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한 전화 배달 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를 시작한 이래, 2013년 온라인 배달 주문 서비스에 이어 2014년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주문 서비스까지 도입하면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되고 편리한 배달 주문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