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카페베네, 신메뉴 출시 기념 대국민 응원 릴레이
기사입력| 2015-09-16 09:10:55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새로운 가을 음료 4종의출시를 맞아 전국민 응원 캠페인 '힘을 내요 스윗 파워(SweetPower)'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힘을 내요 스윗 파워' 캠페인은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진행되며, 가을 신메뉴 4종을 주문한 고객에게 캠페인 컵홀더를 음료와 함께전달하고 고객이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즉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작성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컵홀더를 다음 주문 고객에게 전달하는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가격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의 말 한 마디를 전하는 감성적인 모습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카페베네는 연애, 결혼, 출산, 인간관계, 주택구입, 희망, 꿈을포기한 7포세대라는 말까지 나오는 어려운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다 함께 기운 내고 희망을 키워나가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초콜릿처럼 달콤한 응원 릴레이는10월 31일까지 전개된다.
이와 더불어, SNS를 통한 '힘을 내요 스윗 파워'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본인이 응원메시지를 작성하거나다른 사람이 자신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남긴 컵홀더를 찍어 '#힘을내요스윗파워'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스포츠, 라미사파리 만년필, 몰스킨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카페베네는 가을을 맞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초콜릿을 더한 '킷캣에스프레소 셰이커', '앤디스 민트 초코라떼', '바리깔레보블랑 초코라떼', '레드벨벳 카페라떼' 등 신메뉴 4종을 선보인 가운데 달콤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국민 힘내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따뜻한 스킨십을 늘려나갈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달콤한 초콜릿 음료로 상쾌한 기분 전환 효과를 누리는 동시에 스윗 컵홀더를 매개로매장과 고객, 고객과 고객이 교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캠페인"이라며"어려운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쉽게 컵홀더로 주고 받는 응원 릴레이에 동참하여 서로에게 긍정적인힘을 불어넣고 더 나아가 기쁨과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