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가 신제품 '올곧은 물티슈'를 출시했다.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가 자사의 유아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신제품 '올곧은 물티슈'를 14일 출시했다.
'올곧은 물티슈'는 '물티슈에 새로운 기준을 세운다'는 슬로건 아래 올곧은 성분, 올곧은 고집, 올곧은 육아라는 컨셉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최근 개정된 화장품법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수십년 간 유아용 화장품을 연구개발하며 축적한 보령메디앙스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특히 '올곧은 물티슈'는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원단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면과 레이온 폴리에스터의 구성비율과 각 소재별 특성을 집중 연구하여 유아 피부에 마찰을 줄이고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연약한 유아 피부를 위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히알루론산을 첨가하여 보습력을 강화했다.
보령메디앙스 마케팅 팀장은 "개발과정 중 실제 엄마들을 대상으로 타사제품과의 비교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총 6개 항목에서 1등을 차지할 만큼 제품 자체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올곧은 물티슈는 '올곧은 물티슈 70매(1700원)'와 '올곧은 물티슈 프리미엄 70매(2050원)' 두 종류로 구성되며 일반원단과 엠보싱원단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은 티켓몬스터(ticketmonster.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