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가 가을 맞이 '위 러브 디자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대표이사 유경호, www.cgagu.com)가 이사와 결혼이 많은 가을철을 맞아 집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기획전 '위 러브 디자인 페스티벌(We Love Design Festival)'을 20일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간을 꾸미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체리쉬가 제시하는 3가지 컨셉의 공간 속 가구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각 컨셉에 따라 인기 세트 상품 3종을 별도로 구성해 99만원 할인의 파격 혜택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체리쉬가 제안하는 3가지 공간 컨셉은 자연적인 소재와 디자인으로 휴식처의 인상을 주는 '라포레 컬렉션',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모더니크 딘 컬렉션', 고급스러우면서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드는 '클래시코 컬렉션'이다.
체리쉬는 전국 체리쉬 직영매장에서는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공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 카페트, 1인용 의자 등을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체리쉬만의 차별화된 공간 속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이번 행사들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고 감각적으로 새 주거공간을 꾸밀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체리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이치 아워(H:our)'에서는 2015년 가을·겨울 혼수 트렌드를 제시하는 '실속만점 혼수가구 기획전'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예비 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놈코어 스타일 가구에서부터 공간 활용도 높은 소가구까지 신혼집에 알맞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행사는 오직 에이치아워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h-our.co.kr)에서만 만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