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가 판매하는 세계 1위의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가 글로벌 아트페어 최초로 서울에서 열리는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5'를 후원한다.
현대미술을 누구나 즐기고 소장할 수 있도록 50만원에서 10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글로벌 아트페어인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5'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알림터 1,2관에서 진행된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5의 공식 주류 파트너로서 참가, 11일 오후 6시~10시에 진행되는 '아트 브레이킹 이브닝 파티'에서 성인 참가자들 모두에게 웰컴 칵테일 각 1잔씩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국의 떠오르는 아티스트 '한빙'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현장에서 즐기는 신나는 디! 제잉 음악과 함께 현대미술을 즐기고 색다른 공연을 함께 감상하며 봄베이 사파이어 칵테일로 한층 고조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 2종은 ▲진 & 토닉(GIN & TONIC) ▲비노 토닉(VINO TONIC)이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칵테일 중 하나인 '진& 토닉'과 와인이 들어가 여성들! 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비노 토닉' 칵테일은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제조해 전용 팝업 바(Bar)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공식 홈페이지(http://affordableartfair.com/seoul)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입장권은 2만원이다.
한편, 봄베이 사파이어는 세계 각국에서 수작업으로 엄선한 10가지 재료를 사용해 봄베이 사파이어만의 특별한 제조법인 증기주입법을 통해 만든 런던 드라이 진으로 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