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식음료

대통령의 와인부터 보드카까지…금양 추석선물세트 출시

기사입력| 2015-09-09 16:31:10
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추석을 맞아 154종의 와인 선물세트를 대량 출시한다.

선물받는 이를 고려해 실속형 와인선물세트뿐 아니라 프리미엄 와인, 보드카, 꼬냑 등을 포함해 총 154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와인 선물세트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처럼, 품질뿐 아니라 제품의 개성과 선물주는 사람의 정성까지 보여줄 수 있는 패키지가 특징이다.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와인을 엄선한 후, 품격을 높여주는 패키지로 완성도를 높였다. 시각을 미각을 모두 사로잡는 금양인터내셔날 선물세트 주요제품 5종을 추천한다.

▶대통령의 와인,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세트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땐 세계적인 주류전문지 드링크 인터내셔날에서 3회 연속 세계 최고의 존경 받는 와인브랜드로 선정된 콘차이토로의 대표 와인인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세트가 최적이다. 마르께스 데 까사콘차는 스페인 국왕인 펠리프 5세가 콘차이토로 가문에게 수여한 작위명에서 유래했다. 칠레 건국 200주년 기념식에서 건배주로 사용되었을 뿐 아니라 세계적인 권위의 와인 전문지 와인스펙테이터가 매년 선정하는 올해의 100대 와인에 4차례 선정된 바 있으며 2012년 3월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 공식 리셉션 주로 선정되며 '대통령의 와인'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대통령의 와인이라는 명칭에 걸맞도록 브라운 가죽 케이스로 구성해 명품 와인으로서의 위엄을 더했다.

▶국민 와인이자 골프 마니아를 위한 '1865 골프백 세트'

'18홀을 65타에 치라'는 의미로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칠레 와인 '1865'는 미니 골프백에 담겨 골프와인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굳혔다. 골프장이나 야외에 가볍게 들고 나갈 수 있도록 와인과 와인 액세서리 모두 미니 골프백에 넣은 편리성까지 돋보인다.

'1865'는 국내에서 칠레 와인 단일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와인으로, 오크 배양을 통해 배가된 바닐라의 향이 부드러운 탄닌과 조화를 잘 이룬다. 또한 명절 음식 중 하나인 갈비찜과 궁합도 잘 맞아 특히 명절에 마시기 좋다.

▶거래처 VIP에게 '이스까이 세트'

이스까이는 2015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베스트 레드'를 수상한 트라피체의 아이콘 와인이다. 깊이감 있는 와인의 맛을 연상시키는 듯 블랙 박스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스까이는 플라잉 와인메이커로 불리는 세계적인 와인 메이커 '미셸 롤랑'과 와인재배자 '다니엘피' 두 사람이 각각 와인에 대한 테이스팅 노트와 서명이 라벨에 담겨있어 거래처간의 계약이 성사됐을 때 선물하는 와인으로 유명하다. '이스까이'라는 이름도 '둘'이라는 뜻의 잉카어에서 유래된 만큼 거래처 VIP 를 위한 선물로 그만이다. 와인 스크류, 스토퍼 등의 액세서리를 더해 선물 받은 후, 다른 준비 필요 없이 우아하게 와인을 마실 수 있다.

▶검증받은 스테디셀러! 트라피체 브로켈 세트

트라피체의 스테디 셀러 브로켈 세트는 이번 2015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베스트 아르헨티나'로 선정된 제품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대회에서 트라피체는 16개의 수상을 휩쓴 와이너리기도 하다. 와인스펙테이터에서도 Best Buy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품질을 인정 받았다. 브로켈은 왕조가 귀족가문을 수호하는 방패나 칼 수호천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탄닌의 질감이 매혹적인 와인으로 스모키한 오크향이 마지막까지 긴 여운을 선사해 육류 요리와 최고의 매칭을 이룬다.

▶와인보다 강한 술을 즐기는 분께! 러시안 스탠다드 보드카 골드

와인보다는 하드리쿼를 선호하는 사람을 위한 '프리미엄 보드카 골드'도 세트로 출시됐다.

'러시안 스탠다드 보드카 골드'는 황금 뿌리라 불리는 시베리아 진생 추출액이 함유되어 특유의 향을 즐길 수 있다. 골드 라벨에서 착안해 화려한 문양이 돋보이는 골드빛 박스에 전용샷 글라스로 추가로 구성했다. 러시안 스탠다드 보드카는 러시아 황제의 인증을 받은 화학자이자 주기율표를 완성한 멘델레예프의 완벽한 보드카 공식과 21세기 최첨단 생산시스템, 빙하가 녹아 형성된 라도가 호수의 청정수, 러시아의 혹독한 겨울을 이겨낸 겨울 밀, 440번의 엄격한 증류를 거쳐 탄생해 깔끔한 피니쉬를 자랑한다.

금양인터내셔날 추석 와인 선물세트는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문의 (02) 2109-9200.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식음료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초록마을, 업계 최초 400호점 돌파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대표이사 박용주, www.choroc.com)은 지난 16일 오전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오픈과 동시에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 등 초록마을 관계자와 대구수성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수성점 신규 오픈과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를 축하하며 컷팅식과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다..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김태일 점주는 행사를 통해 "평소 건강한 먹을 거리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창업을 준비하면서 사람들에게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던 중 친환경?유기농 전문점 대표 브랜드인 초록마을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더불어 대구수성점이 400호점이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하며, 끊임없이 노력해 1등 가맹점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지난 2002년 1호점인 마포점을 시작으로 2012년 300호점 돌파 이후 3년여만에 이룬 쾌거이며, 친환경 유기농 업계 최초이자 독보적인 1위이다."며 "이는 초록마을의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높은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던 성과이다.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가맹점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프랜차이즈산업협회, 9월3일~5일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박람회가 하반기 개최를 앞두고 부스 참가 기업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오는 9월3일부터 5일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업체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깊은 역사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프랜차이즈박람회는 매번 수만명의 참관객 수를 자랑해 부스 조기 매진이라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에도 박람회 부스 판매 개시 2주만에 70%가 판매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어 조기 매진이 예상되므로 신청을 서둘러 달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협회가 지난 6월 aT센터에서 개최한 '착한박람회'의 취지를 이어가고자 3개의 전시관 중 창의관 한 곳을 기본부스로만 구성, 경기 불황속에서 가맹본부의 참가 부담을 덜어주는 동반상생·나눔 박람회로 주목받고 있다. 협회는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신청접수를 받아 선착순 마감한다. 사업기획팀 민재기 차장은 "동반상생과 나눔을 취지로 가맹본부들의 참가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기본부스로만 구성한 전시관을 마련한 데에 참가업체들의 호응이 폭발적이다. 어느 때보다 빠른 부스 참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신청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사업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 교류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예정이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일본 오사카에 복합매장 오픈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오는 17일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하 USJ)에 '놀부 셰프스 초이스(Nolboo Chef's Choice)'를 오픈한다. 'Nolboo Chef's Choice'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항아리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써 놀부 창립 이래 첫 일본 매장이다. 매장은 연평균 관광객 수 1천만 명을 자랑하는 오사카의 명소 USJ에 입점하여 맥도날드, 하드락카페 등유명 글로벌 브랜드 매장과 나란히 자리해 경쟁할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며, 향후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메뉴 및 시장 테스팅, 현지 고객 분석 등을 위한 안테나샵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28년 전통과 노하우가 총망라된 핵심 원료와 KEY MIX, 노하우 품목은 현지공장에서 OEM방식으로 공급된다. 한편, 놀부는 지난 3일 일본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셜 호텔 타워에서 놀부 김준영 대표, 놀부 고경진 전무, 골든아치재팬 미츠오 타나베 대표, 골든아치재팬 마스히로 나카가와 회장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놀부 재팬 조인트벤처 조인식'을 진행했다. 놀부는 일본 맥도날드 출신 임원 위주로 구성된 현지 외식업체 골든아치재팬과 합작회사를 설립,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지속할 계획이다. 놀부 COO 고경진 전무이사는 "일본인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각지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인 USJ에 입점함으로써 고객들에게 K-FOOD를 진가를 놀부의 맛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USJ놀부 매장을 글로벌 대표 매장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며, 향후 오사카에 이어 동경, 나고야 등 일본의 핵심 도시 위주로 놀부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제1회 나만의 한식 레시피 공모전 시상식 개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24일 성남 본사에서 '제1회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놀부는 28년 간 한식을 기반으로 성장한 국내 대표 외식기업으로써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메뉴 개발을 목표로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을 기획했다. 놀부가 주최하고 한식재단이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3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전국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보쌈과 부대찌개에 이색 아이디어를 더한 레시피를 주제로 선정했다. 총 217개 출품작이 접수되었으며, 놀부는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본선 경연대회를 열고 맛과 참신성, 상품성, 완성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수상자는 보쌈 부문 △대상 민요한(광양고등학교) △금상 이성호, 최원진(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특별상 김슬아(국민대학교), 부대찌개 부문 △대상 문소연, 최지윤(성신여자대학교) △금상 이형준(우송대학교) △특별상 김철진, 박민정(충남대학교) 씨다. 놀부는 대상 300만원, 금상 50만원, 특별상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트로피, 상패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더불어 학생들의 소중한 레시피를 향후 실제 메뉴로 출시하는 안도 긍정 검토할 계획이다. 보쌈 부문 대상을 차지한 문요한 군은 "메뉴를 완성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는데 영광의 대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멋진 요리사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놀부 안도영 마케팅팀 이사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우수한 레시피가 쏟아져 한식에 대한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들의 도전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외식 관련 공모전을 개최해 한식 세계화, 외식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