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뷰티어워드 대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에서 '뷰티어워드 대전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빅세일에서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선정된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하여, 그 동안 코스모폴리탄, 슈어 등 다양한 매거진에서 개최한 뷰티 어워드 수상제품들과 토니모리 주요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9월 초에 공개된 2015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각 부문 1위를 석권한 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어 소비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레드 립스틱 부문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으로 선정된 '키스러버 립클릭', 씨씨크림 부문 위너(Winner)로 선정된 토니모리의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크림'과 핑크 리퀴드 립 부문 위너(Winner) '퍼펙트립스 쇼킹립'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슈어, 코스모폴리탄, 쎄씨 등 각종 매거진에서 아이라이너 부문 1위를 연달아 기록하는 둥 토니모리 스테디 셀러로 굳건히 자리잡은 백젤 아이라이너도 30% 할인된 가격인 5,95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하이컷에서 아이브로우 부문 1위를 수상한 러블리 아이브로우 펜슬과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 잇 뷰티(Get it beauty)에서 각 부문 1위 등 상위권을 석권한 다양한 토니모리 제품들도 10~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 출시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숙면을 취한 듯 생기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내추럴스 산양유 슬리핑팩(150ml)을 추가 증정한다.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은 촉촉한 보습력과 순한 사용감으로 출시 직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화이트닝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내추럴스 산양유 수분 미백 크림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토니모리 제품은 혁신적인 아이디어, 뛰어난 품질로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토니모리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빅세일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