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Change Destiny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 (www.sk2.co.kr)는 자신의 삶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Change Destiny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Change Destiny (체인지 데스티니)'는 한국은 물론 SK-II가 출시된 전 세계 각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실제로 SK-II는 SK-II의 고유의 성분인 피테라™를 통해 피부는 물론 여성들의 삶도 아름답게 변화시키고자 노력해 왔다. 이러한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SK-II는 삶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 있는 태도로 스스로의 운명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온 여성상을 추구해왔다.
이러한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한 'Change Destiny'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은 보다 많은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그들과 소통하고, 또 각자의 'Change Destiny' 스토리를 공유하며 이를 통해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3일(목), SK-II 피테라 마니아들을 초대해 Change Destiny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의 한국 런칭을 알리는 자리인 'SK-II 피테라 나잇'을 통해 SK-II 모델이자 자신의 삶 속에서 'Change Destiny'(체인지 데스티니)의 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김희애와 탕웨이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공개할 것이다.
특히 SK-II 한국 모델로 첫 공식 석상에 나선 탕웨이는 그녀의 삶에 찾아온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해 온 그녀만의 'Change Destiny'(체인지 데스티니) 스토리를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