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브랜드 팸퍼스 가 '팸퍼스 서포터즈 2기'를모집한다.
글로벌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한국P&G)가 기저귀를 직접 체험하고 소비자 의견을 들려줄 '팸퍼스 서포터즈 2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서포터즈 모집은 육아의 어려움과 흡수력 좋은 기저귀로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다양한 팸퍼스 기저귀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팸퍼스 서포터즈 2기' 모집 대상은 24개월 미만의 아기를 가진 엄마 10명으로, 총 2회 오프라인 공식 모임과 총 3회의 지역별 소모임에 참석 가능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팸퍼스를 비롯한 다양한 육아용품에 관심이 높고, SNS를 즐겨 사용하는 육아맘이라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참여 신청은 30일까지 팸퍼스 공식 블로그(http://blog.livingartist.co.kr)에서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7일이다.
팸퍼스 서포터즈 2기에 최종 선정된 참가자들은 9월 1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팸퍼스 공식 서포터즈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팸퍼스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한다. 각 미션마다 팸퍼스 제품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 소모임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될 예정이다. 서포터즈 종료 후, 우수 서포터즈 3명에게는 10만원 이상의 서프라이즈 경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팸퍼스 관계자는 "이번 팸퍼스 공식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팸퍼스 서포터즈가 되어 최대 12시간 강력한 흡수력을 가진 팸퍼스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고, 엄마들이 기저귀 발진 걱정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팸퍼스는 1961년 첫 출시 이후 전세계 130여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저귀로 전세계 판매 1위 기저귀로 유명하다. 특히 최대 12시간 강력한 흡수력이 강점으로, 아기 피부를 밤새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는 밤 기저귀로도 인기다. 아기의 성장 단계 및 기능에 따라 차별화한 베이비드라이, 스와들러, 크루저 라인이 출시돼 있다. 팸퍼스에 대해 자세한 제품 정보는 P&G 리빙아티스트 홈페이지(www.livingartis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