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매일우유와 폴 바셋이 함께하는 ‘폴 바셋 소잘라떼 인증샷 이벤트’
기사입력| 2015-08-26 10:37:18
매일유업과 폴 바셋이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해지는 이유로 라떼를 못 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폴 바셋 소잘라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폴 바셋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인증샷을 SNS에 올린 응모자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폴 바셋 소잘라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폴 바셋에서 라떼 주문 시 제공되는 3가지 우유(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저지방, 오리지널) 중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고, 컵에 부착된 '속이 편안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스티커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는 '#매일소잘우유', '#소잘라떼', '#락토프리우유', '#유당불내증' 중 선택 가능하며, 올린 글은 캡쳐 후 이벤트 게시판으로 응모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3일 목요일에 발표한다.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섭취 시 속이 불편한 유당불내증의 원인이 되는 유당(lactose, 락토스)만 말끔히 제거하고,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소는 그대로 살린 국내 최초의 락토프리우유(lactose-free)다. 일반 우유에 있는 생체기능 조절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과 비타민 등 본래의 영양소는 그대로 담아 누구나 속 불편함 없이 편하게 마시며 영양을 보충 할 수 있다. 또한 일반우유 대비 지방을 1/2 줄인 락토프리우유인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 제품도 함께 제공해 칼로리 섭취량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폴 바셋 매장에서는 라떼 주문 시 고객들이 개인의 취향과 체질에 따라서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오리지널',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1%'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평소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했던 소비자들은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를 주문하면 된다. 그리고 우유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일반우유인 ▲'매일우유 오리지널'을, 다이어트로 칼로리 섭취가 신경이 쓰인다면 지방을 일반우유 대비 1/4로 낮춘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1%'를 선택하면 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매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일반우유 외에 저지방우유와 누구나 불편함 없이 마실 수 있는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 소비자들이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그 동안 우유를 마시면 생기는 불편함 때문에 라떼를 못 마시던 소비자들이 폴바셋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커피를 마실 때도 자신의 건강에 맞춘 우유가 들어간 라떼로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폴 바셋 소잘라떼 인증샷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eil.lactosefree)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일우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고객상담센터(1588-1539)로 문의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