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해태제과, 과일 맛 맛동산 ‘플나망고’ 출시
기사입력| 2015-08-25 15:18:33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www.ht.co.kr)가 열대과일 바나나와 망고의 달콤한 맛을 강조한 새로운 과일 맛 맛동산 '플나망고'를 출시했다.
해태제과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플나망고는 맛동산 본연의 고소하고 바삭한 맛에 바나나와 망고 열대과일의 달콤함을 더했다. 여기에 메이플시럽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스낵이다.
최근 식품업계 전반에는 허니통통 과일 맛 시리즈가 불러온 과일 맛 열풍이 트랜드를 이루고 있다. 해태제과는 과일 맛 트랜드를 이어가기 위한 새로운 주자로 플나망고를 낙점했다. 플나망고는 열대과일의 진한 달콤함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와 망고를 맛동산에 접목해 탄생한 과일 맛 스낵이다.
해태제과는 지난 40년 동안 특유의 고소함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맛동산의 기술력과 바나나와 망고의 맛을 적절하게 조화해 과일 맛 스낵 플나망고를 탄생시켰다. 플나망고의 첫 맛은 상큼 달콤 하지만 씹을수록 우러나오는 고소함은 맛동산의 장점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메이플시럽을 사용해 맛의 풍미와 달콤함의 깊이를 더했다.
해태제과는 플나망고가 현재 스낵시장의 과일 맛 돌풍을 주도하고 있는 허니통통 과일 맛 시리즈를 이어갈 차세대 주자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플나망고는 바나나와 망고 두 가지 과일과 맛동산의 고소함이 절묘하게 어우려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라며 "허니통통 과일 맛 시리즈와 함께 과일 맛 스낵의 대표주자로 거듭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