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바바리아 프리미엄' 맥주의 세븐일레븐 런칭을 기념, 워터파크 입장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바바리아 바캉스'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lliedyoung)의 이벤트 게시글에 해시태그 #세븐일레븐바바리아 #바바리아바캉스를 달고,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 10명을 태그하면 된다.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총 15명을 선정해 오션월드 입장권(1인2매)을 증정한다.
바바리아는 전용 몰트 하우스에서 몰트를 직접 가공하고 천연 미네랄워터를 사용하는 등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해 최고품질의 맥주를 생산하는 네덜란드 맥주 기업이다. 바바리아 프리미엄은 금빛 컬러의 풍부함과 시원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필스너 타입의 제품이다. 신선한 과일 및 홉의 향, 약간 쓴 뒷맛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아영FBC 바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바바리아 프리미엄의 세븐일레븐 런칭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이 퀄리티 높은 맥주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런칭을 기념해 '바바리아 바캉스'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짜릿한 바바리아 프리미엄 맥주 한 잔, 그리고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즐거운 여름날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영FBC '바바리아 프리미엄'의 가격은 3000원대이며 세븐일레븐, 수도권내 주요 마트 및 전국 와인나라 매장(강남 삼성타운점, 코엑스점, 서울 파이낸스센터점, 양평점, 서래마을점, 진주 신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바리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lliedyoung)과 와인나라 홈페이지(winenar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