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본죽&비빔밥카페, 티몬 할인이벤트
기사입력| 2015-08-16 10:38:58
죽과 비빔밥의 메뉴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웰빙 한식당 '본죽&비빔밥카페'(대표 김인호)는 전메뉴 쌀눈쌀 도입을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일 계속되는 열대야로 지친 체력을 회복하고, 삼복더위의 끝을 알리는 말복을 지나 마지막 남은 여름을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로 이겨내시라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위해 총 2만장의 할인쿠폰이 준비됐다.
오는 16일까지 티몬을 통해 2000원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1인 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쿠폰은 전국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서 8월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를 제외한 삼계전복죽, 매운낙지비빔밥, 버섯불고기비빔밥 등 메인 메뉴 구입 시 활용 가능하다.
한편, 본죽&비빔밥카페는 8월부터 전 메뉴에 쌀눈쌀을 도입해 맛과 영양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 쌀눈쌀은 뜨거운 열과 압력을 최소화한 도정 과정을 통해 쌀 알에 있는 노란 쌀 눈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쌀눈은 쌀 한 톨에 담긴 전체 영양분의 66%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백미의 13배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쌀눈쌀에는 비타민 B군, 아미노산, 필수 지방산 등 양질의 영양소를 골고루 포함하고 있으나, 탄수화물 함유량은 적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현미의 영양은 살리면서 식감은 부드러운 백미와 유사한 점도 장점이다.
본죽&비빔밥카페 관계자는 "이번 할인쿠폰 이벤트를 이용해 쌀눈쌀로 한 층 더 건강해진 죽과 비빔밥 메뉴를 즐겨보시기를 추천한다"며 "쌀부터 건강한 한 끼 식사는 남은 여름 더위를 이겨내고, 체력을 단련해줄 좋은 보약"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