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가 아이스티 3종을 출시했다.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는 소량생산 및 제조번호(Batch No) 적용으로 티의 원산지, 생산자, 생산일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엄격한 품질우선주의 원칙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티백(Sachet) 용량이 10~14g에 달하는 자이언트 사이즈로 출시된 아이스티는 1리터 이상의 차가운 물에 적용 시, 냉침이 가능해 여름철 쉽게 차가운 침출차를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녹차/허브/홍차를 베이스로 한 3가지 스타일의 아이스티 라인업으로 취향 및 음식과의 최적화된 페어링에 따라 아이스티를 선택할 수 있다.
이중 페즈 아이스티는 진귀한 중국의 마오펭 녹차와 포틀랜드가 위치한 오레곤의 최상급 스피어민트 그리고 호주산 레몬 머틀로 이루어진 녹차 베이스의 아이스티로 한 여름 사막을 횡단하는 여행자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에서 생산되는 히비스커스 티 앞에는 항상 BIG이라는 호칭이 붙는다. 진한 핑크빛의 히비스커스 꽃잎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퀄리티와 함량으로 어느새 찻잔을 붉게 물들이기 때문이다. 빅 히비스커스 아이스티는 여러가지 과일주스와 시트러스 과일과의 블렌딩을 통해 나만의 멋진 써머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이름 그대로 이례적일 만큼 특출한 홍차 베이스의 아이스티 익셉셔널은 인도와 스리랑카의 고지대에서 자라는 홍차 잎만을 조심스럽게 수확해 최적의 블랜딩으로 우아하고 품격있는 아이스티를 탄생시켰다.
아이스티 3종은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를 국내에 독점공급하고 있는 (주)오레팜의 공식 온라인몰 www.orefarmmall.com 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관과 현대백화점 식품관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번호: 3431-7820)
한편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는 30년 이상의 전통이 있는 세계 곳곳의 다원에서 차의 원료들을 직접 소싱하며 홈페이지에서 제조번호를 조회하면 차의 원산지, 생산일, 생산자 정보를 공개하는 품질우선주의 원칙을 적용하고 있는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모든 차는 주문생산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티 하우스 재고량은 30일분의 소매판매만 가능하도록 유지하는 소량생산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스태쉬, 타조 설립자이며 1999년부터 2006년까지 스타벅스사의 커피 및 라인 총괄로 일하며 스타벅스의 전성기를 만든 인물인 스티븐 스미스는 디자인 영역에서도 개성 개성있는 네이밍과 넘버링으로 제품 하나하나에 그의 감각과 위트를 담아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